하 제노스 진짜 넘 잘생긴 얼굴과 멋진 목소리로 센세 관련해서 보이는 겁나 진지해서 더 웃기고 

귀여운 센세바라기  모습들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을 것 같다...



이 장면 제노스가 넘... 진짜 넘 좋았어서 애니에서 기대했는데 물론 애니 제노스 잘생겼지만 만화책만큼 잘생기지 못한 거 같아서 쪼오끔 속상했었다...





이게 애니에서인데.. 애니 깐노스도 잘생겼지만 만화책이 진짜.... 

크... 만화책 깐노스 넘 잘생겼어 다시봐도 미칠 것 같다... 

암튼 만화책 깐 제노스 너무 잘생겨서 애니 깐 제노스 쪼금 아쉬웠지만








이 장면들 보고나니 하 씨.... 그래 제노스 액션에 신경써주느라 그랬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제노스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노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넘 진짜.. 너무 멋있는 거 아닌가 이거;;;;;; 와 씨... 






그리고 넘 귀여운 사이제노.... 아 사이제노 진짜 넘 좋군 귀여워죽겠다...... 

사이제노 떡ㅊ... 연애해... 아니 이미 하고있나 연애.. 그런 거 같기도...






아 근데 나 5화 보고나니 아마제노도 또 넘 좋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아마이 마스크 첨부터 제노스한테 관심갖고 자료 찾아보고 그러더니 굳이 찾아와 환영인사하고,



밤에 집에가서는 가운입고 야경보면서 제노스가 했던 말 곱씹고 재밌는 남자네. 하고 있잖아...

이거 아무리 봐도 플래그 서는 거 아닌가 연애플래그...

겁나 그린라이트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아아 제노스가 너무 귀여운 탓이다 이 죄많은 남자여...



'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으아ㅏㅏ앙아  (0) 2017.05.01
토비오 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  (0) 2015.12.22
오늘 애맥서 6화 보고나니까  (0) 2015.11.09
아아ㅏ아ㅏㅏ 사이제노  (0) 2015.10.30
흑흑 썰 백업하다보니  (0) 2015.10.14